본문 바로가기

2010/065

납치 사기극, 내 가족에게도 일어 날 수 있습니다!!! 인터넷을 하다가 다음 미즈토크에 실제 납치 사기극에 관한 글이 있어서 블로그에 올립니다. 저는 원래 영어 공부 관련 블로그이지만, 저도 여자이고 이런 일은 많은 분들이 알고, 조심하여서 할 것 같아서 원글 님 밑으로 비슷한 사례들을 종합해 봅니다. 꼭 이 글이 많이 읽혀져서, 이러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. 이 글을 쓰는 지금 제가슴도 후덜덜 떨립니다. 납치는 아니지만 저도 대학교 1학년때쯤, 한참.. 노는데 정신 팔려 있었을때 술을 좀 마시고 집에 늦게 귀가했습니다. 한 12시쯤 되었던 것 같구요. 저희집이 광명시 100-3 번 종점이였거근요. 사방은 뭐 거의 깜깜하고, 차에도 운전기사님과 저를 포함해 1명이나 더 있어나 모르겠습니다. 버스에서 내려서 집으로 걸어가야하는데 (약.. 2010. 6. 25.
The Climb 이 노래 가사는 정말로 내 맘을 다 말해주는 것 같다.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앞서, 두려움에 떨고, 잘 할 수 있을 거야라는 목소리보다는 내가 할 수 있을까... 라는 의심과 걱정의 목소리가 정말로 내 머리속에서 말하는 듯하다. But there's a voice inside my head saying you'll never reach it. 내 머리속에는 목소리가 있어, 너는 절대로 그것을 이루지 못할 것이라고.....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할수 없다고... 나의 꿈을 이룰 꺼라고.. 꼭 그렇게 되게 할 꺼라고 내 가슴속 저쪽 한편에서는 작게 소리치고 있다.. I gotta keep trying. Gotta keep my head held high. 계속 노력해야해. 머리를 치켜들고 나아갈꺼야....... 2010. 6. 17.
박테리아 덩어리 메이크업 시험대 오늘 포스트 하는 Dr.Oz 쇼의주제는 메이크 업 입니다. 정확하게 말해서 메이크업 시험대이지요. 미국에서는 이러한 화장품 시장이 연간 300억 달러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. 우리나라 역시 만만치 않을 거라생각이 듭니다. 저 역시 여자인지라, 알록 달록, 형형 색색의 화장품들의 유혹을 뿌리치기는 어렵습니다. 특히 요즘에는 거의 모든 화장품 매장 에서 종류별 색상별 샘플들을 구비해놓고 소비자가 시험해 볼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지요. 저도 이 메이크업 시험대에서 여러가지 색깔을 시험해 봤지만, 별다른 생각은 없었습니다. 하지만 이 메이크업 시험대에 대하여 Dr. Oz는 경고하고 있습니다. Risk # 1. The Bacteria Buffet at the Makeup Counter 박테리아 부페 / 메이크업 .. 2010. 6. 9.
영어, 도대체 왜 공부해야 하는 걸까? 제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라면, 적어도 영어공부에 어느 정도 관심이 있는분들, 아니면 워낙 여기 저기에서 영어공부를 해야 한다고 하기때문에 영어에 부담감이 있으신분들, 영어를 좋아하시는 분등 여러 기타등등의 이유가 있어서 일 것 입니다. 서점에 가면 온갖 종류 별로 영어 공부와 관련된 책이 쏟아지고 있고, 한 집 건너 영어 학원이라고 할 만큼 영어학원이 많아졌습니다. 또 인터넷에서도 영어관련 이야기는 매일 빠지지 않는 주제가 되고있고요.우리는 정말로 "영어"란 녀석에게 둘러 쌓여 살고 있는데, 우리가 왜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지, 도데체 영어란 놈이 무엇인지 한 번 생각해 본적이 있었을까요? 그냥 남들이 하니까, 회사에서 요구하니까, 세상 돌아가는게 그러니까... 남들 다하는데 안하면 불안하니까라는 수동적.. 2010. 6. 9.